상품 사용후기

뒤로가기
제목

전화상담태도 비번1111

작성자 심****(ip:)

작성일 2023-09-26

조회 13

평점 1점  

추천 0 추천하기

내용

저는 이업체를 2년전쯤 카페쇼에서 봤습니다 창업하면 꼭 이컵을 사고 싶어서 고이 고이 판플렛을 모아뒀고 드디어 창업을 해서  이업체에서 고르고 골라 첫주문을 했습니다


쪼들리는 창업비용에 로고에 애착이가 티슈와 캐리어에는 로고주문을 했습니다 첫 통화는 엣지 컬링 플라워 종이뚜껑인데 상담사님이 죄송하지만 상품이 품절이라 늦는다고 하시면서 


정말 미안하다고 했습니다 오픈일이 10월 3일 이지만 어쩔수 없다고 생각했고 알았다고 했습니다 문제는 두번째 통화인데  로고 상품에 문제 가 있다고 해서 통화를 했습니다 


제가 무식해서 파일이 어떤형식인지 잘몰랐습니다 상담사랑 통화중 상담사는 회사에서 요구하는 파일 형식이 아니면 해줄수 없고 로고 업체에 문의해서 다시받아라 라고 했는데


말투는 할거면 하고 말거면 말아라 하는 말투였습니다 고객이 잘모르니 전문가로서 좀 도와줄 생각은 전혀 없는듯 했습니다 진심 어이가 없어는데 진짜 적극적으로 취소 해줬습니다 


무식한 내가 빌런이된 느낌이랄까 소액 고객이라 무시당한건가?


첫번째 상담해주신 친절한 상담사 님이 생각났습니다 이렇게 진짜 귀찮은데 글까지 쓴껀 업체 사장님은 꼭 이글보시라고 작은 고객이 큰고객이 되는거라고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 칼라컵 카탈로그
  • 한진택배
  • 현금영수증
  • 카페24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TOP